티스토리 뷰

배틀그라운드 실프 배그 초고수 정보


여러분 안녕하세요. E-Sports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현재 가장 핫한 게임을 뽑자면 아마도 배틀그라운드인것은 자명한 사실입니다. 현재 이곳저곳에서 크고작은 대회가 열리고 있으며 스토리가 만들어지고 스타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e-sports화가 되기위한 초석이 다져지고 있는 것이죠. 그래서 오늘부터 틈나는대로 배틀그라운드 유명 선수들을 조명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그 첫번째 4entro의 실프 선수입니다. 


 


## 배그 고수 실프

문장으로 줄줄이 쓰면 시안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키워드 위주로 짧고 강하게 실프선수에 대해서 소개 및 설명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트위치에서 방송을 하고 있는 스트리머

- 시작은 아프리카 TV에서 종합게임을 했으나 2016년 트위치가 환경이 좋다고 판단하고 트위치로 옮기게 되었음

- 처음부터 배틀그라운드를 하지 않았고 종합게임을 하다가 h1z1을 접함. h1z1에서 랭커가 된 이후 17년 3월 배그 얼리억세스 출시와 동시에 배그 시작(그 뒤 자연스럽게 h1z1은 그만둠)

- 소규모 배그 대회에서 어마어마한 활약을 펼쳐 이름을 알리게 되었고, 솔로랭킹 1위를 찍는 등 점점 유명해 지더니, 마침내 1~2달만에 팔로워 10000명을 찍어 네임드가 되어버림

- 배그팀 아나키를 만들어 활동했지만 10월 7일 4entro로 들어감 (에버모어 대신 들어가게 되었음)

- 팀이동 과정에서 불화같은것은 전혀없고 아나키와 4entro는 현재 형제팀 수준으로 친함( 팀 이동도 미리미리 알려주었음 )

- 방송을 몇년 했지만 자신을 드러내는것을 좋아하지 않음 

- 최근 4entro 소속으로 출전한 배틀그라운드 아프리카TV 인비테이셔널 대회에서 환상적인 모습을 보여줘 천상계임을 스스로 증명함



 


## 마무리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선수탐방 첫번째 4entro 의 실프 선수였습니다. 초기 단계다보니 지금까지의 모습보다 앞으로의 모습이 더 기대되는 선수이기도 하지요. 각종 대회에서 활약하는 실프선수의 모습을 상상해보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