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롤인벤 엉덩이 이야기 힙업해버리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슈전도사 인사드립니다.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누구나 아시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롤인벤 이라는 사이트인데요. 오늘은 과거 있었던 롤인벤 잇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롤인벤은 남초사이트로 이용자의 90퍼센트 이상이 남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성유저 및 여성과 관련된 이슈에 크게 불타오르고 있죠. 그 중심에는 과거 15년도에 있었던 엉덩이녀가 있습니다. 무엇일까요?


 


어느날 갑자기 롤인벤에 어떤 한 여성 유저가 본인사진이라며 사진을 한장 투척합니다. 남초사이트인 인벤에서는 댓글폭주가 이루어졌는데요, 사진한번 볼까요?



위의 사진이 바로 그 사진입니다. 사실 소문에는 엉덩이 탱탱녀 였지만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날씬한 여성분 같은데 말이죠. 이 여성분께서 리그오브레전드를 즐긴다고 하여 롤인벤 유저들은 쌍심지를 켜고 그녀를 찾기도 하였죠. 이 이슈를 보고 느낀게 '롤인벤은 역시 남초다', 그리고 '역시 남자들은 여자들을 좋아한다' 였습니다. 뭐 너무 엉덩이엉덩이해서 민망하긴 하네요 ㅎㅎ 위 사진의 주인공은 소문과는 다르게 엉덩이 탱탱녀는 아닌것 같은데요, 주제와는 상관없지만 번외편으로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힙업에 대해 이야기를 한번 해보도록 하지요.


 


## 힙업하는법

많이들 이야기 합니다. 힙업을 하려면 런지/스쿼트를 하라고. 하지만 제가 팩트폭격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런지/스쿼트는 엉덩이 근육 발달에 상당한 효과가 있지만 실제로 힙업에 있어서는 별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 힙업된 정도는 그냥 태어날 때 가지고 태어납니다. 마치 우리들의 얼굴이 서로 다르듯이요. 



위와 같은 힙업을 원하시나요? 안타깝게도 힘드실 것 같습니다. 다만 스쿼트, 런지를 통해 엉덩이 지방을 제거 하신다면 엉덩이가 부각되는 효과는 있겠죠. 이해되셨나요? 칼을 대는 수술도 있긴한데 그렇게까지는...추천을 드리지 않습니다. 



## 마무리

오늘은 롤인벤에 화제였던 롤인벤 엉덩이 탱탱녀 및 힙업과 관련되어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여러분 거울을 보고 바디라인을 살펴보세요. 어떠신가요 만족하시나요? 결론은 스쿼트 데드리프트 런지입니다. 지금 당장 나가세요! 여자친구가 생길지도 모르니까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