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70 LUX RGB 레드, 커세어 k70 lux rgb 적축

 

안녕하세요 즐거운 월요일 아침인사 드립니다.

 

최근 기계식 키보드 관련 글을 포스팅하였는데요, 마침내 저도 추가로 기계식 키보드를 하나 더 영입 하였습니다. 원래 있던것은 덱헤슘 청축인데, 사무실 키보드를 준비하면서 적축으로 구입을 하였네요.

 

맨 처음 기계식 키보드를 사려고 마음먹었을 때에는 저렴한 걸로 사자 해서 저렴이 위주로 검색을 했는데 이게 또 점점더 눈이 높아지다보니 결국 커세어 제품으로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커세어 제품중에서도 처음에는 K70 적축 기본 제품으로 사려다가(가장 저렴) 커세어 스트레이프로 옮겨지게 되었고, 눈이 높아져 커세어 스트레이프 RGB 모델로 결정했다가(이건 결제까지함) 결국 결제를 취소하고 K70 RGB 적축 모델로 최종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커세어의 영롱한 자태 입니다. 커세어는 허세어 라고도 불리우죠?

디자인이 최고로 잘빠져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구성품으로는 당연하게도 게임용 추가 키캡이 들어있네요.

 

 

간단히 노트북에 장착을 하였습니다.

불빛이 밝아서 LED가 잘 나오지 않네요. K70의 또다른 매력 LED뽕에 취할 수가 있죠.

이게 리소스를 좀 먹다 보니 노트북이라 LED를 끄는 편인데, 곧 본체를 맞출 예정이라 그때까지

LED뽕에는 안취하겠군요? 다행입니다 ㅎㅎ

 

 

 

## 일반 K70 제품과의 차이점

 

일반 K70은LED 색상은 단색, 그리고 LED밝기도 보통인데 반해, K70 LUX RGB 모델은 LED의 빛을 좀 더 강화시켰고, LED의 색상의 다양성(RGB)이 가장 큰 차이점 입니다.

 

 

## 사용 후기

 

기계식 키보드라는 것을 청축으로 처음 접한뒤 두번째 키보드로 적축을 선택하였습니다. 타건을 해본 결과로는 최고의 타건감입니다. 물론 사람마다 취향이 있지만 적축의 서걱거림은 단연코 최고지지 않나 싶습니다. 거기에 커세어 특유의 LED뽕까지. 적축을 생각하신다면 커세어 K70 시리즈 추천드립니다.

 

이제 남은건 갈축인가요? ㅠㅠ

 

 

 

 

댓글
댓글쓰기 폼